본문 바로가기

May의 365일 다이어트

[다이어트 5일차] 깔라만시 곤약젤리와 럭키한 랭스터디카페 랭스데이

벌써 5일차군 !

-0.3 kg 감량 성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럴수가 어느세월에 다뺀담


오늘은 아침밥을 못챙겨온덧게

울 쌤이 주신 깔라만시 곤약젤리를 먹었다. 

뭔가 레몬도 아니고 애매한 맛의 깔라만시

맛은 없지만 배고파서 쪽쪽 빨아먹었다 ㅎㅎ



H 프로젝트 곤약워터젤리 깔라만시맛 (사진이 없는 관계로 퍼옴)





이친구인데 올리브영에서 만날 수 있다고 한다 

결론은 신데 밍밍한 맛(?)



점심은 어느때처럼 평범했.. 지만 스팸을 대량으로 전자렌지에 돌려먹음 ㅋㅋㅋㅋㅋ




한통에 무려 750kcal 가량이 된다는데.. 난 2/3을 먹었다 개망함


처음 알았는데 얇게 썰어서 전자렌지에 돌려먹으면 노릇노릇하니 잘 구워져서 진짜!! 맛있다.

자취생들에게 딱일듯



저녁은 오랜만에 다이어트 도시락과 샐러드를 먹었다.

도시락만 먹어서는 절.대. 배가 안차니 뭔가 한개 더 추가는 필수 ㅎㅎ








내사랑 리코타치즈 샐러드와 도시락

ㅎㅎ



이젠슬림 닭가슴살볶음밥과 두부스테이크 도시락 360kcal

샐러드 : 양상추 + 리코타치즈 + 방울토마토 + 폰타나 오리엔탈 소스 약 150kcal

환상의 조합이다 짞짞짞짜


닭가슴살볶음밥과 두부스테이크 도시락은 음.. 지금껏 먹었던 도시락중에 제일 맛있었다.

특히 볶음밥이 짭쪼름하니 다이어트도시락이라는 생각이 잘 안든다 물론 양은적음 ^^










이게 두부 스테이크인데 콩고기.. 같은 맛이랄까 나쁘지 않다 ㅎㅎ




식사를 마치고 나른해서 잠들기 직전이길래 노트북들고 또다시 랭스터디카페를 찾았다. 이왕 카페가는거 초콜릿까지 구입 !

벌써 세번째인데 이러다가 단골될것같다 월정액제로 끊을까?








처음알았는데 매주 수요일은 랭스데이라고 기존 3시간에 1시간을 더 줘서 4시간을 사용가능하며

4900원에 모든 음료 주문 가능이라고 한다 오예!! 바로 자바칩 고고

시험기간엔 북적북적 할것같은데 아직까진 방학이라 사람도 별로 없고 너무 좋다

대학생들 개강전까지 자주와야지



자바칩 프라푸치노 약 315kcal

노브랜드 밀크초콜릿 520kcal


헉 저녁밥보다 높은 칼로리라니 망해따 8ㅅ8


<오늘의 미션>

물 2L 드링킹 성공

운동 30분 (걷기) 성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