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작은 리뷰공간

길가다가 방문한 호림아트센터 (feat. kaws)

청담에 볼일이 있어 걸어가는 도중 발견한 HORIM이라고 써진 커다란 건물

처음에는 무슨 회사인줄 알고 뭘까 했는데 가까이서 보니 아트센터란다

인터넷에 검색해보니 사립미술관중에서는 큰 편에 속한다고 한다 길가다가 우연히 보다니 신기 ㅋㅋ..







사실 그냥 지나칠려했는데 두둥






아니 이것은 KAWS 피규어?


이런데서 볼줄이야 ㅋㅋㅋㅋㅋㅋㅋ Online auction house면 판매한다는건가? 하고 호기심이 생겨서 방문해보았다.




아직 안쪽은 진열준비중이라 못들어간다고 한다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앤디워홀 작품들. 이것도 파는건가?





왼측으로 들어가면 베어브릭이 반긴다 감회가 새로웠다






엄청나게 큰 피규어(?)도 발견함 옆에는 명품 지갑과 가방들을 판매중이다. 가격이 생각보다 나쁘지 않다




스누피 x Kaws

탐나서 얼마냐고 물어봤더니 둘이 세트로 200장을 불렀다 뜨헉

뭐가 이렇게 비싸요? 



근데 옆에 까만 피규어는 나무로 만들어서 700장이나 한다고.. 허허 더 이상 묻지 않았다





요염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음봤을때는 좀 무서웠는데 보다보니 귀엽다





사진찍는다니까 부끄러워하는거같이 나왔네 귀엽닼ㅋㅋ




역시 피규어의 세계는 잘 모르겠다 우리집에 있는 스누피로 만족해야지

잠시나마 만나서 반가웠다 :=)

다음주에는 안쪽 진열도 방문해봐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