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인사이드

요즘 핫하다는 더마토리 하이포알러제닉 모이스처라이징 크림 (feat 브링그린프레시 볼 팩)

앞서 말하지만 저는 꽤 심한 '건성피부'에 참 까다로운 '민감성피부'를 갖고 있답니다 ^^



사건 발단은 엊그제.. 요즘 미친건조함으로 인한 얼굴땡김으로 올리브영을 들렸다.

내사랑 차앤박라인에서 뭔가를 건져볼까 했으나 애매해서 패스하고 나가던 도중 눈에 들어온 귀여운것.. !





올리브영에서 나오는 브링그린프레시 볼팩이라는 미니미니한 귀여운 팩이다. 

비쥬얼에 꽂힌 나는 마침 2+1이라길래 카드를 꺼내들었다ㅋㅋㅋㅋㅋㅋ



뚜껑을 열어보니 액체형태의 팩인데 사용법이 안 적혀 있어서 인터넷을 참고했다.





요즘 건조함으로 피부탄력이 급속도로 떨어지고 있었기에 망설이지 않고 쫀쫀모공버전을 선택 !

누가 만들었는지 참 귀엽게 잘 만들었다. 



브링그린프레시볼팩 에그

워시오프팩이라서 바르고 15~20분 후에 미온수로 닦아내면 된다. (팩마다 다름, 참고)




라고 해서.. 얼굴에 덕지덕지 발랐는데 1분 경과하고부터

망할 나의 쓸데없이 초예민 피부가 급속도로 따끔거리기 시작한다 ㅋㅋㅋㅋㅋㅋ


앞으로 난황, 난백 추출물은 팩에서 빼는걸로..



자기 입맛에 안맞다고 예민해진 나의 피부님은 점점 오돌토돌 일어나고 벌겋게 달아오르기 시작 (사진이 없는게 아쉽다..)


(스트레스 100%)





바로 씻어내고 있는데 옆에 있던 동생이

언니 요즘 핫한 아이템이 있어 ! 민감 건성용이라니까 딱 언니인데??

라고 추천해줘서 바로 구매한 


 더마토리 하이포알러제닉 모이스처라이징 크림 (이름도 길다..)

심지어 저렴하다♥






주문한지 하루만에 왔다. 50ml라서 크기도 꽤 큰편이다. 세라마이딘이랑 비슷한느낌?







포장도 그렇고 뚜껑도 그렇고 정말 연고같이 생겼다. 이런 크림종류는 다 비슷하게 생긴듯

72시간이나 보습이 유지된다고 한다. 내가 원하던거야 !!







정말 이대로라면 내가 원하던 제품이 아닌가 싶었다.

민감한 피부는 정말 불편한게 조금만 안맞아도 바로 트러블이 올라온다.

그래서 쉽게 다른것에 도전하지 못함. 즉 쓰던 화장품만 씀..

항상 에뛰드와 차앤박을 고수하던 내게 새로운 도전이였다 ㅎㅎ






스킨케어 마지막에 사용한다고 한다. 크림이 추가되어

나의 여정은 굉장히 길어졌는데..

토너(미스트) > 아이크림 > 앰플 > 에멀젼 > 크림

이렇게 5단계나 ..! 작년까지만 해도 에멀전 하나만 발랐었는데 굉장히 뭐가 많아졌다.




크림제형이라 엄청 꾸덕하다. 진짜 연고바르는 기분?


발라보니..


확실히 많이 꾸덕해서 발림성은 조금 떨어지나 건조함을 많이 잡아준다.

정말 72시간이 유지되는지는 모르겠지만 항상 기초 후 1-2시간 있으면 다시 건조해졌는데 지금 2시간이 지났는데도

아직까지 전혀 문제가 없다.


안맞으면 나타나는 화끈함도 아직까진 없다. 트러블 발생시에 나중에 업데이트 하는걸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