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인사이드

턱끝필러 그 후 2주, 장점과 단점, 부작용에 대하여

벌써 턱끝필러(무턱필러)를 맞고 온지 2주가 지났다. 그땐 이제 막 추워질때였는데 벌써 한겨울이 되었다. 시간이 참 빠르구나 ~ ㅜㅜ

원래는 이후 이야기를 안쓰려고 했지만 장단점이 너무나 뚜렷해서 써보려고 한다 :)



턱끝필러 비포 애프터



지난 게시물에 이어 다시 올리는 턱끝필러 비포애프터.




Before

이렇게 보니까 예전에 엄청 턱이 무뎠구나 싶다. ㅜㅜ




After

이건 필러맞고 당일날 찍은 사진.



After (2주후)

?????

딱히 턱을 괴거나 하지 않았는데 엄청 뾰족해졌다..

부작용인지 원래 이런지 잘 모르겠음 ㅜㅜ




턱끝필러 후유증?



턱이 엄청 아프거나 이물감이 심하다거나 부푸는 사람도 있다는데 나는 그런 부작용은 없었다. 

2일정도 아프긴 했지만 만지거나 웃으면 아픈정도고 일상생활에 전혀 지장이 없었다. 다음날에 바로 화장도 하고감! 

단지 뭔가를 먹을때 입을 벌리기가 조금 힘들고, 말하는데 턱에 베기는 느낌이 조금 있었다. (반강제 다이어트♥)







턱끝필러 장점



이건 단점일수도 있지만 정말 티가 안난다. 나만 알수 있을정도?

내입으로 말하기 전까지는 아무도 모른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말해도 잘 모른다.

예전 코필러때는 티가 많이 났는지 사람들이 바로 알아챘는데 턱은 잘 안보여서인가.. 심지어 우리 엄마도 모르심


그리고 확실히 얼굴이 갸름해보이는 효과가 있어서 특히 얼굴 사각형인분들 턱보톡스와 턱필러 함께하면 효과 짱일것 같다. 완전 강추







턱끝필러 단점



 위에 비포애프터에서 보면 끝이 좀 부자연스럽다. 2주 이내에 다시 방문하면 모양을 다듬을 수 있다는데 시간이 없어서 방문을 못했다. 티가 거의 안나서 그냥 만족하는 중이다. 


나는 얼굴이 동그란편에 속해서 괜찮았지만 하관이 긴사람은 비추 !! 그리고 얼굴이 길어져서 좋은말로 하면 성숙해보이고 나쁜말로하면 삭아보인다. 한 2살은 더 나이들어보임. 다음번에 다시 할지는 고민해볼 것 같다.



마지막으로, 

웃을때 약간 부자연스럽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웃을때인데 살이 아니다보니 옆으로 안퍼져서 필러 몽우리진게 아래로 내려가서 좀 혹같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많이 웃는분들은 참고하시길!


이뻐지는 과정은 참 험난한듯 ㅋ.ㅋ.. 점점 고통에 무뎌져가는 것 같다.




결론은 ..

나는 후회하진 않지만 두번은 조금 고민해볼 듯 싶다!

사각턱 => 추천

무턱 => 추천


노안 => 비추천

하관 긴편 => 비추천




이전글 보기 >

[뷰티인사이드] - 오늘 뜬금 턱끝필러 맞고온 리얼후기와 효과, 브이라인 되기 끝판왕